• [슈내/캐스딘] 캐스딘 온라인 상영회 감상 백업

    2023. 11. 19.

    by. 시두스

    캐스딘 온라인 상영회란?

    > 트위터 계정 @cxxd_dj에서 총괄하는 비정규적인 온라인 상영회로서 @cxxd_dj나 #cxxd_dj를 달고, 정해진 시간에 정해진 에피소드를 각자 관람하며 감상을 올리는 행사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계정을 참고해주세요.

     


     

    첫번째 에피소드: 401

     

    시작!!

    크흐흐흑 ㅠㅠㅠㅠㅠ 딘 죽었어... 지옥이야....ㅜㅜ 샘만 부른 거 넘 넘 슬프고... 도와달란 말 다음에 부른 게 샘이라니... 샘이 너의 모든 것이었고 이제 너의 모든 것에 하나가 더 추가되는 순간이 왔어...

    딘 이놈아 지금 관짝 안에 너가 마실 공기도 없는데 라이터 불로 낭비하면 어떡해! 얔ㅋㅋㅋㅋ!! 그리고 뜬금없지만 작품 외적 내용을 말하자면 딘이 땅 뚫고 나올 때 진짜 땅이 아니고 오레오 부순 가루라서 젠슨이 연기하면서 나올 때 맛있다 냠냠 하면서 나왔다고 합니다ㅋㅋㅋㅋ 귀여워...

    으악 우리애 물마신다ㅜㅜ 물마신다ㅜㅜ 섹시해!!!!!!!! 그리고 캐스의 반공식적 생일인 9월 18일이 나오는 순간이죠 오예~~ 9월 18일이 401 방영일이라 그런 거지만 뭐... 어때^^~

    ㅠㅠ 캐스 손바닥 지나갔어ㅜㅜ 자기가 구원한 인간이 못된 짓 하고 있으니까 하지 말라고ㅋㅋㅋㅋ 열심히 말하는 중인 캐스...(뇌피셜) 그러나 알아듣지 못했어... 아직 딘은 너와의 본딩이 제대로 되지 않아서 못 알아듣는다구 바부팅아ㅜㅜ 근데 여기 유리 깨질 때 유리는 또 진짜 유리라서 피가 분장이 아니고 진짜 피라는 ㅜㅜㅜㅜㅠ 감독도 이상하고 불만없이 조아요 하고 연기하고 됐나요?? 한 젠슨도 이상해ㅠㅠ 그리고 딘이 방금 몰고 간 자동차!! 익숙하지 않으신가요?? 암만 봐도 먼 훗날 캐스가 몰고 다니게 되는 링컨콘티넨탈 1978년식 !!!

    2천번 넘게 보면서 생각하는 거지만 꼭 진짜 팔뚝을 잘라야했어?? 손가락만 콕 찔러도 될 것 같은데... 그렇지만 얼굴에 성수 뿌려진 건 제가 보기 좋으니 됐습니다

    온 동네 방네 자기 미래 남자친구가 자기 몸에 남긴 흔적 본의 아니게 자랑중인 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저게 다 연기라고 생각하면 너무 쩐다..

    와 딘 진짜 눈 색 장난 아니다ㅠㅠㅠ 딘 윈체스터 널 사랑해...ㅜㅜ 널 구원한 천사보다는 못하겠지만 널 사랑해..

    아이팟 잭 ㅋㅋㅋㅋㅋ 아이팟에서 나온 노래가 젠슨 친구(? 자세한 관계를 잘 모르겠음)인 제이슨 맨슨의 노래라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딘의 얼굴을 빌려 감정을 유감없이 표출하는 젠슨

    파멜라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젠슨 너무 목소리가 어리고... 그냥 전체적으로 너무 어리고 가볍고 부드럽고 산뜻해... 젊음이란 좋군요....

    (대충 오열하고 있다는 뜻)

    perky nipple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ow ADORABLE하나도 안 위협적인 귀엽고 이쁜 얼굴로 험한 말 하네 우리 디노 천사가 혼을 내줘야겠네 (님들: 아 쫌 님아...)

    그런데 캐스가 지미를 베슬로 택한 이유가 뭔지 모르겠어 아직 잘 이해가 안 감 이게 다 천국의 계획대로 흘러간 건지… 하필 딘이 헬하운드한테 죽은 게 일리노이 폰티악이어서 거기에 묻혔고 마침 그 근처에 지미 노박이라는 신실한 사람이 있어서 베슬로 간단히 채용됐다는 게 넘 스무스함

    조금 전 깨진 유리 천장 위에서 떨어진 거울 다 진짜 유리고요 젠슨 왜 하겠다고 한 거임...?

    감히! 자기도! 손도! 못 댄! 남자친구를! 건드려서 화난 천사는 식당을 쓸어버렸습니다ㅋㅋ 근데 좀 어이없지 않냐 엄밀히 말하면 악마들이 협박을 좀 하긴 했기로서니 먼저 선빵 친 건 딘인데 왜 죄 가벼운 (?) 악마를 쓸어ㅋㅋㅋㅋ 하긴 이때 캐스는 악마는 다 죽어야 해 모드 천사였으므로 그럴 순 있긴 하지만... 넘 웃기다ㅋㅋㅋㅋㅋㅋ

    아까 지미가 베슬로 선택된 이야기를 좀 더 해보자면 (곧 캐스가 나오니까요^^~) 딘이 폰티악에 죽어서 묻혔기 때문에 폰티악에서 베슬을 골랐다고 하는 건 좀 빈약한 설명인 게, 천사는 순간이동 할 수 잇자너 지구 반대편에 있어도 그냥 날아오면 되는데 하필 일리노이 폰티악에 사는 지미 노박씨를 고를 필요가 있나??

    (대충 오열하고 있다는 뜻222333444)

    아니 천사야 베슬 상처만 치료하면 뭐하냐고 코트의 핏자국도 지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샷건 맞아서 찢어진 것도 좀 고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 촬영부터 퍼스널 스페이스 쌈 싸먹고 50cm 안까지 바짝 다가갔으니 얼마나 당황스러웠을까.. 첫만남부터 진했다....

    끝!! 수고하셨습니다!

     


     

    두번째 에피소드: 422

     

    시작~~~ 너무 익숙한 Carry on my wayward son

    간만에 세트가 밝아서 딘이 진짜 이쁘데 나온다ㅋㅋㅋㅋㅋㅋㅋ 캐스가 계속 뒷짐지고 있는 거 캐스가 군인이라는 증거라서 눈물... 그 태도 때려치고 이제 그렇게 아니라고 했던 인간의 수호천사가 되는 거잖아... 캐스는 딘의 눈을 못 마주치고...

    샘 세상에 지금 옷이 왜 그러니

    😭😭 I'll go with you 여기에서도 나오네 난 진짜 죽어ㅠㅜ 😭😭

    딘 정말..  넌 슬플 때 울 때 화난 거 참을 때 억울할 때가 제일 예뻐

    아버지(신)찾는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느라 말을 잃음)

    미치겠어.... 미치겠어... 이번에도 그렇고 나중에도 그렇고 캐스는... 캐스는 네 말을 듣고ㅠㅠ 딘 네 말을 듣고ㅠㅠㅠㅠㅠ 디노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벽쾅) 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지금 대천사가 죽이러 왔는데 왜 너는 안 가고 딘만 보내냐고 캐스야 나는 진짜 너를 ㅠㅠㅠㅠㅠㅠ

    허망하게 끝났어... 수고하셨습니다.. 이번 에피 생각보다 너무 되게 스리슬쩍 너무 빨리 끝나서 얼떨떨 하네요ㅠㅠ

     


     

    세번째 에피소드: 502

     

    상영회 시작합니다~~!! 💙💚😉

     머지 방금 최고로 로맨틱한 회상이 지나갔는데요...ㅋㅋㅋㅋ 캐스가 딘한테 자기의 모든 걸 다 바쳤다는.... ㅋㅋㅋㅋㅋ 진짜 웃기다 그 엄청난 대사와 엄청난 표정과 눈빛을 보고도 안 반할 수가 있니 캐스랑 딘은 사랑을 한다구요 (아직 본판 시작도 안함)

    ㅜㅜ 제시카ㅠㅠㅠ 너무 마음이 아파....근데 제시카가 하는 말이 맞긴 한게 더 슬프다 윈체스터들에 대한 모든 일은 바뀌지 않고 계속 그대로인데 그 와중에서도 윈체스터들은 그대로 삶을 살면서 자신들이 할 수 있는 일을 다하면서 사람들과 가족 친구 사랑하는 이들을 끝까지 지키려고 한다는게ㅜ

    그나저나 애들 완전 귀엽네 ㅋㅋㅋㅋㅋㅋ 왤캐 어려ㅠㅠ... 그리고 노래 심플맨인 거 너무 좋다... Baby be a simple kind of man...

    생각해보니 바비가 네가 어디 있는지 알려줬다고 하는 거 너무 웃기네 캐스가 딘 어딨는지 궁금해서 바비한테 굳이굳이 연락한 거 아녀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딘한테 연락 안 했나요? 딘 윈체스터는 그런 걸 알려줄 인간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캐스는 딘에 대한 모든 걸 알고 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 캐스가 딘한테 네가 날 도와줄 유일한 사람이라고 하면서 Please 라고 하는 거 너무 조아ㅠㅠㅠㅠㅠㅠㅠ 아나ㅜ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아 캐스야ㅠㅠ 디노야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중간중간에 딘이 캐스 보는 거 보셨나요 왜 그렇게 로맨틱 눈깔로 보시는지ㅋㅋ

    이 장면도 진짜 좋음... 자연스럽게 캐스 옷매무새 만져주는 딘이랑 자연스럽게 받는 캐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캐스 진짜 너무 좋아ㅋㅋㅋㅋ 캐스 진짜 딘한테 왜 굳이 한번 더 말해주는 거야?? 그 뭐였지 비 마이 블러디 발렌타인 에피소드에서 병원 지하에서 굳이 마주보고 한참동안 전화한 그거 생각나네 캐스는 정말 딘이 좋나봐요~~ 마 그건 사랑이다 마

    ㅋㅋㅋㅋ아 젠장ㅋㅋ 진짜 웃기네요 전설의 시작ㅋㅋㅋㅋ 딘이 버진이라니까 왤캐 당황하고 그 자리가 불편해보이냐구요ㅋㅋㅋ 근데 딘이랑 있으니까 도망가지 않고 그대로 꾹 참고 앉아있는 거봐 진짜 웃기네 캐스 사실 딘이 자기 버진 떼줄 거라고 생각한 거 아니냐~ (아닙니다 자제하세요)

    딘이 왜 웃는지도 모르면서 따라 웃는 거 봐 캐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도 딘이 웃는 것이 좋더냐…

    ㅋㅋㅋㅋㅋ 아 포인트가 너무 많이 지나갔는데 너무 아.. 너무 많아서 다 못 집겠어요ㅠㅠ 근데 방금 딘이 라파엘한테 캐스 고자질한 게 너무 웃겨서 움짤 찾는 거 포기하고 달려나왔어요 ㅋㅋ ㅠㅠ

    #으아악 방금 캐스가 유리 깨지니까 딘이 파편 맞을 까봐 딘 머리 감싸안고 자기 품으로 끌어들이는 거 보셨나요ㅠㅠㅠ

    TODAY YOU WILL BE MY LITTLE BITCH I'M DYING

    끝!! 수고하셨습니다~!

     


     

    네번째 에피소드: 503

     

    503 The End 시작합니다~~ 어떻게 제정신으로 트윗할 수 있을지 1도 모르겠어요ㅠㅠ.... 살려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스ㅠㅠㅠ 캐슼ㅋㅋㅋㅋ 안 들린다고 Whaaatttt??? 하는 거 너무 웃기네…

    I'll just wait here then.

    미래 에피 초반에 딘이 정말 나는 다 지쳤고 나는... 나는 이짓거리 더는 못해먹겠다고 거의 우는 소리 할 때 내 마음이 다 찢어졌는데 그걸 듣는 샘은 얼마나 더 가슴이 아팠을까 딘이 30년동안 한 말을 지쳐서 못하겠다고 완전히 거스르는 말을 했는데 저 진짜 울어요ㅠ…

    Morning Sunshine, It's 2014!

    아ㅏ아아ㅏㅏㅏ아ㅏㅏ아 AH 마 dk dㅁㄴㅀkghgsk;kl;l!!

    이때와 저때를 비교해서 보세요....

    과거 사진에 딘이 없는 거 보면 사진 딘이 찍었나보죠...? ㅠㅠㅠㅠ.... 그리고 캐스 옷 스타일링이 저런 건 캐스가 드디어 옷을 깨끗하게 유지 못할 정도로 은총을 잃어서 옷을 갈아입기 시작하면서 아무거나 주워입다가 저렇게 된 거겠죠..? 2014의 캐스는 옷을 꽤 잘 입었으니까...ㅠ

    캐스가 옷을 이렇게 입기 시작하면서 딘은 정말 많은 생각을 했을 것 같다 캐스가 옷 막 입어서 웃긴 것도 있는데 그렇게 하게 된 게 자기 때문이라는 죄책감도 있을 거고, 캐스한테 이런저런 옷 입혀보고 싶은 마음도 있었을 거고, 캐스가 자기 옷 입으면 막 달아오르기도 했을 거고... 복잡다단....

    지금 보니 캐스 옷에... 천사랑 악마 프린팅 되어있는 것 같은데 맞나요? 저 울어요... 

    아니 근데 재커라이어선생님 너무 끝내주는데.. 딘 3일이나 미래에 있었으면 미래캐스랑 한판 뜰 수 있었겠는데?? 시간적 여유가 충분하잖아

    Love you! Love you!!!

    팬티가 좋은 것도 좋은 거지만 젠슨이가 앞에 스턴트 두고 그냥 1인 2역한 거 너무ㅠㅠㅠ 연기천재 아님? 진짜 너무 좋음…

    커넥션 어쩌고 하는데 저는 자꾸 Profound bond between Cas and Dean 만 생각이 나네요 저는 망했어요....

    I'm Dying AGAIN

    와 님들아 보셨어요?? 미래캐스가 딘 본 지 3초만에 이 딘이 V자기V 딘이 아니라는 걸 알아차렸어요...ㅠㅠㅠㅠ 진짜 찐 딘 처돌이 캐스...와… 진짜 말이 안 나옴

    ㅠㅠㅠ 너의 시간이 아니라고 화내는 리더 진짜 미치겠어요... 너의 시간이 아니고 너의 캐스가 아니고 너의 사람들이 아니야... 저는.. 미치겠어요....

    이거 동작 너무 사람 같아서 캐스가 그동안 어떻게 살았을지 너무 생생하게 다가와서 저 또 울어요.....

     아니 저 진짜 너무 좋다고요ㅠㅠㅠㅠㅠㅠㅠ 무모하고 미친 짓이라도 캐스는 딘을 위해 남았고 날개도 꺾이고 사람이 되었으니까 딘이 할 거야 말거야 하면 하는 캐스가 진짜 미치겠다고요 아니 얘들아 너희는 찐이야 재커라이어 선생님 캐스딘 캐해석 장인이야 나 진짜 미치겠어요ㅠㅠㅠㅠ...

    샘이 "예스"했다는 얘기할 때 표정이 하나도 안 바뀌고 그대로 있어서 리더는 속이 타들어가다 못해 가루가 되어 다 날아가고 아무것도 안 남았다는 게 너무 확연히 보여서 제 가슴이 다 찢어지네요. 리더의 무표정과 현재 딘의 울고 화낼 것 같은 얼굴이 대비가 되어서 하..... 

    그러다가 천사한테 예스하라고 할 때 그때 표정이 그동안 꾹 눌러왔던 모든 감정이 터지는 듯 보이는데, 그 감정들을 뒤로 하고 미래 딘이 현재 딘한테 "그런데 넌 안 하겠지. 왜냐면 내가 안 했으니까. 그건 우리가 아니니까." 라고 할 때 후련하면서도 응어리 진 표정 지어서 나이아가라 폭포처럼 움.

    암페타인... 압생트... 캐스가 정말 18세기 화가들이 먹는 술과 진정제 먹는 거가 뭔가의 의미를 함축하고 있는 거 같은데 여러분 보셨어요? 캐스가 저렇게 웃는 거... 아 진짜 ,.. 아... 아.!!! 캐스야ㅠㅠㅠ!!!! 캐스야ㅠㅠㅠ.... 

    딘한테 baby 라고 할 때 너무 부드럽고 또 능글맞다... 그런데 찐으로 밤새 달려서 지친 상태로 루시퍼를 치진 않았을 테니까 어디 잠깐 멈춰서 쉬었을 텐데 그때가 타이밍인 것 같아요 미래캐스랑 딘이랑 무언가 접촉을 할 때가....

    Cas too? 할 때 미래딘 시선 아래로 까는 거.... 너무.........ㅠㅠㅠㅠㅠㅠㅠ

    I LOVE DEAN'S ONE PERFECT TEAR......

    루시퍼가 여기서 딘 보고 "난 널 좋아해, 딘. 다른 천사들이 너한테서 뭘 보는지 알겠어" 라고 할 때 저는... 캐스딘 팡인이라 또 캐스와 연결시키게 되네요... 루시퍼는 캐스가 딘의 무엇을 사랑해서 그렇게 나락으로 기쁘게 떨어졌는지 이해하는 거지... 저는 캐시퍼를 생각하네요....

    미래 에피는 진짜 모든 배우가 연기의 절정을 보여준 것 같아.. 젠슨은 미래딘과 현재딘, 제럿은 루시퍼와 샘, 미샤는 미래 캐스와 현재 캐스, 각각 두 캐릭터 씩 연기했는데 그 캐릭터들이 다 달라... 진짜 연기 끝판왕들이야ㅠㅠㅠ.....

    상영회 수고하셨습니다!! ㅠㅠ  이번 상영회... 정말정말 캐스딘 에피로만 구성이 되어있어서 정말 행복했구요,,, 진짜... 내 기억보다 캐스가 딘 사랑하고 딘이 캐스 사랑하고 있어서 좀 당황했네요...

     


     

    다섯번째 에피소드: 603

     

    시작햇당~~~

    미카엘이 들어가서 천국이 무정부상태가 되었으니 천국에 돌아가야 한다는 건 캐스가 천국 짱먹으려고 그런건가?? (으아악 ㅠㅠㅠ 살 덩어리 떨어져ㅠㅠㅠㅠ)

    울 애기 왜 홀딱 벗고 잇어? ㅋㅋㅋ 진짜 ... 캐스 맨날 저렇게 벗고 탱탱하고 예쁜 얼굴 봐 왔나요 너무 부럽다........

    딘이 벤이랑 전화하는 거 보니까 진짜 자기 애는 어떻게 키울지 모르겠다... ㅠㅠ 딘이 애기 키우는 거 보고 싶어 자기가 배 아파서 낳은 아기.. (이 사람 603 보는 거 맞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딘 너무ㅋㅋㅋ 초반 시즌 오랜만에 보니까 애들이 새끈빠끈하고 임팔라도 새끈빠끈하고 모든 것이 새끈빠끈하다 아직 에릭 크립키가 지워지지 않았음ㅋㅋㅋ 글고 벤 에드룬드가 쓴 에피라 그런지 넘 좋다 ㅋㅋㅋㅋㅋ

    위스키 아까워!!!!! 위스키 아까워!!! 위스키 아깝다고!!!!! 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나한테 버려 나한테ㅠㅠㅠㅠㅠ 나한테 버려줘ㅠㅠㅠ

    애들이 범죄현장에서 장갑도 안 끼고 막 만지고 그러는 거 너무 신경 쓰여ㅋㅋㅋ ㅋㅋ 야 너네 시즌 초반에 미국 범죄자 목록에 올랐다고 ㅋㅋㅋㅋㅋ막 만지면 너네 걸린단 말이야 ㅋㅋㅋㅋ 이미 공식적으로 다 죽은 사람이라서 그런가?? 막 만지네 ㅋㅋ 지문 다 묻히고 다니네...

    존나 웃겨 쌉왈 딘이 부르자마자 바로 나타나ㅋㅋㅋㅋㅋ 캐스ㅋㅋㅋㅋ 딘 기다렸냐고 ㅋㅋㅋㅋ 양심 갖다버렸냐고 헬로??? 하고 따지니까 그 말 아직도 쓰지? 하는 거 양심 없어ㅋㅋㅋ 캐스 나타나자마자 돔끼 뿜뿜하는 캐스.. 너무 좋다.. 초반 캐스... 너무 잘생겼다...

    캐스가 니 때문에 온 거 아니거든? 하니까 딘 진심 상처받은 듯 해서 완전 좋다ㅋㅋㅋ 근데 니 때문에 온 거 아니거든? 한 애가 너와 나는 특별하고 깊은 유대를 공유하고 있다 라고 말한 다음에 "그걸 말할 생각은 아니었다" 라고 말하냐고 ㅋㅋㅋ ㅠㅠㅠㅠ

    시즌 6 캐스 존나 거침없어 아 진짜 너무 좋아ㅋㅋㅋ 캐스가 막 나가니까 딘은 샘하네 도움 구하는데 (원래라면 딘 말고 샘이 말렸을 것) 안 말리니까 야 니가 그럴리 없잖아 그렇지? 하는 얼굴인 거 너무ㅋㅋ 너무 좋다

    캐스가 천사랑 계약하면 소유자의 낙인이 영혼에 찍힌다고 한 거 너무 대박적으로 좋은 부분이다 ㅋㅋㅋ 캐스 낙인 찍힌 딘의 영혼... 💞💞

    ㅆㅂ 진짜 캐스 존나 웃겨 미친 놈이 니가 밀었는데 다이빙 포즈 왜 그러냐고 진짜ㅋㅋ 아니 진짜 웃겨 니가 밀었잖아ㅠㅠ 끝까지 붙잡고 내려가야지ㅋㅋ 미샤 액션 못하는 거 보일 때마다 진심으로 웃게 됨 여기 진지한 부분이었잖아요 너무 빵터졌네ㅠㅠ

    캐스얔ㅋㅋ 캐스 진짜 거침없이 딘 손 잡아다가 팍 그어버리고 팍 피 빼고 하는 거 진짜 웃기네ㅋㅋㅋ 캐스 나타나고 나서 스토리 진행 팍팍 되는 거 너무 유쾌상쾌통쾌하다ㅠㅠ 요즘 슈내 너무 진도 느려서... 간만에 속이 뻥뚫리네욤 그리고 간만에 캐스가 천사라는 거 너무 잘 볼 수 있어서 행복해ㅠㅠ 그래 캐스는 천사여야지... 울 캐스 천사다 ㅠㅠ 알지 얘들아...

    발티도 나왔어 너무 좋아ㅋㅋ 캐스 너무 친구만나서 얼굴 피는 거 봐ㅋㅋ 근데 그 친구가 천국의 무기를 훔쳐서는 12명 그룹섹스한다

    캐스 굴러서 마음아파... 도망간 친구도 친구라고 캐스가 데리러 왔네... 근데 너무 웃기다 천사라고 계약 풀 때 기도하는 거 봐

    디노야 너무 충격받은 얼굴 하지 마라 캐스도 너 말고 친구 있다 굳이 따지면 너보다도 더 오래 사귄 친구야ㅋㅋㅋ 기간만 따지만 발티가 압승이다, 얘ㅋㅋㅋㅋ

    603 끝~!! 수고하셨습니당~ㅠㅠ 간만에 슈내보니까 또 시간 빨리갔어ㅠㅠ 말도 안 됨ㅜㅜ

     


     

    여섯번째 에피소드: 619

     

    619 시작합니당~

    크라울리ㅠㅠ 오랜만에 보니까 너무 그립다... 크라울리 없는 슈내 재미없어졋따구... 언터쳐블 에피 잠깐 지나갔는데 울 디노 너무 이쁘다... 예쁜 옷 입고 으쓱이는 것 좀 봐 너무 귀엽다ㅠㅠ

    아니 캐스야... 네가 시간 단축을 해준 건 고마운데,, 아,, 시즌6 캐스 정말 거침없네 그러니까 이런 계획을 세웠겠지...ㅋㅋ 바비가 컴퓨터 달라고 하는 거 뭔가 너무 초현실적인 일이다ㅋㅋ

    딘이 캐스 놀리는 거 넘좋앜ㅋㅋㅋ 그리고 이 장면 전부 애드리브인 게 너무 좋아 ㅋㅋㅋ 캐릭터를 잘 알고 작품을 잘 알아서 나올 수 있는 장면이라는 것이ㅋㅋㅋ "은총없이는 넌 그냥 트렌치코트를 입은 애기잖아!" "형이 캐스 기분을 망쳤어"

    지금 저 분이 캐스가 타는 듯한 통증이 있다고 하니까 연고 바르라고 했는데 이거 다시보니까 이상하게 들리네 아니 완전 이상한 거 맞네 지금 둘을 게이로 본 거 아녀 ㅋㅋㅋㅋ 캐스ㅋㅋㅋ 아ㅋㅋㅋ

    아니 딘 자꾸 캐스한테 베이비라고 하는데 너 그거 애칭이지? 이쯤되면 애칭이야....

    진짜 샘 영혼 있을 때랑 없을 때 완전 차이난다... 샘 정말... 영혼 충만한 따듯한 사람이야,,,,

    우리 애 진짜 너무 귀엽다 딘 너무 귀엽다 아 진짜 어떻게 제퍼슨 스타쉽을ㅋㅋㅋ

    방금 부분 되게 엄청 구하러 왔습니다 공쥬님 (따단) 같은 시츄엿다ㅋㅋ 잘려나간 목 너머로 딘이 쨔잔 나타나네.. 연출 완전 좋아

    캐스코트에 묻은 피.. 지금 은총 막혀서 못 쓰는 거면 바에서 왜 시체에 손 댄 거지.. 움..

    아 어떡해 ㅠㅠㅠㅠ 나 여기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 딘이 애들 데려다 주고 온다니까 캐스 눈 훼까닥한다 딘 갈때까지 캐스랑 아이컨택하고 아.. 너희 진짜 이러고도 커플이 아닐 수가 있니? 장난해? 니들 양아치니 ㅠㅠ?? 지금 캐스 눈 풀렸다고요 ㅋㅋㅋㅋㅋ 딘이 자기 딘이 위험한데 밖으로 나가서 캐스 지금 목소리도 가라앉고 질투났다고 딘이 자기 눈 밖으로 나가니까 불안하고 환장해서 캐스 지금... 인간 아기들한테조차 질투하면서ㅋㅋㅋ 다 죽여버리겠다고 한껏 독잇캐스 됐다고요ㅋㅋ 독있는 천사됐다고 어쩔거야 이거

    진짜 여기도 너무 좋아 5분만 달라고 하는 거.. 여기서 아포칼립스캐스를 잠깐 옅볼수가 있는데요.. 아포칼립스 캐스.. 캐스가 진짜 딘 안 만났으면 그렇게 됐을 거야 지금 은총 다 잃고 순수하게 몸만 썼는데 괴물이 비명지르면서 정보 다 꺼내줫고 아ㅠ 피 닦고 나오는 거 너무섹시해ㅠㅠ진짜 은총까지 있었으면 5분이 뭐야 1분이면 뚝딱했다ㅋㅋ 캐스.. 아.. 진짜 너무 좋네... 캐스 딘이랑 샘 들여보내고 아 ㅆㅂ 이게 아닌데 하는 표정 짓는 거

    메리 윈체스터... 아...  와... (감상하느라 트윗을 잊음...) 아... 619 진짜 잘 만들었고.... 진짜...

    라이언이 진짜 딘의 모든 버튼을 다 누르는 애긴 했지.. 102의 그 아이를 기억하시나요 ..

    아니 근데 이거 존나 말이 안 되잖어 가루가 어떻게 체내에 흡수되는 거여 진짜 말도 안 됨ㅋㅋㅋㅋ

     미래가 어떻게 되는지 아는 상황에서 보니까 캐스가 정말 엄청나다는 걸 알았다.. 그리고 딘이 캐스를 얼마나 믿고 사랑하는지도ㅜㅜ 나 진짜 눈물나 딘만이 캐스를 끝까지 믿는다고요 저는ㅠㅠ 저는ㅠㅠ 딘 생각해서 바비도 샘도 암말 안 하잖아 두스 눈물나

    우..... 아... 벌써 ㅠㅠ 끝났어 ㅠㅠㅠ 미쳤나바 말도 안 돼.... ㅠㅠㅠ 수고하셨습니다~ㅠ ㅠㅠㅠㅠ

     


     

    일곱번째 에피소드: 620

     

    620 시작합니다 ~

    아...........................

    그 생선을 밟지 마라 카스티엘

    딘으로부터 자유의지를 배운 카스티엘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린 아이처럼 아버지의 인정을 바랐다. 아버지의 인정이 자신의 행동에 정당성을 부여하기라도 하듯이. 카스티엘이 아버지에게 자신의 행동을 고백하면서 에피소드가 시작한다. 카스티엘은 딘을 위한 행동의 정당성을 바란다.

    ㅜㅜㅜ 카스티엘이 잠깐 딘한테 들렸는데 크라울리가 캐스한테 임팔라 냄새 난다는 거 ㅋㅋㅋ 넘 좋아

    캐스는 딘의 편을 들었고, 그것을 위해 죽었음에도 그게 당연하다고, 그게 정당하고 온당하다고 생각했지만 신이 그를 되살림으로 인해서 캐스는.. 어쩌면.. 신이 그가 딘을 사랑하고 그를 구하고 그를 위해 자신의 인생을 바치는 것을 바란다고 생각했을지도 모른다.

    캐스는 크라울리가 윈체스터를 죽이는 걸 바라지 않음..ㅋㅋㅋㅋ ㅜㅠㅠ 크라울리가 윈체스터를 죽여도 다시 되살릴 것임ㅋㅋㅋ 아..

    캐스는 천국에서 가장 순진한 천사라구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디노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캐스 지금 자기 연옥 찾는 것보다도 윈체스터들(딘) 생명 보전하는데 더 심혈을 기울이고 있잖아요ㅋㅋㅋㅋㅋ ㅠㅠ 자기 자신을 구하려고 했다고? 캐스야. 너는 대를 위해 희생하는 소에 너를 넣은 적이 없어...  너는 소에조차 들어가지 않았잖아

    캐스는 천사에게 딘이 그랬듯 자유의지를 가르치려고 했지만 자유의지를 배울 동기를 가르쳐줄 수는 없었다.. 카스티엘은 자유의지와 자유의지를 실천할 동기와 대상을 배웠지만, 그것을 온전히 다른 이에게 전파할 수는 없었다. 그는.. 그는 너무도 딘을 사랑하고 있었다

    캐스는 라파엘이 모두 죽이려고 할 때에야 반응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파엘이 딘을 죽인다고 하지 않았다면.. 라파엘이 모두를 죽인다고 하지 않았다면... 아...

    ㅜㅠ 딘은 캐스를 너무 믿고 있고 딘은.. 딘은..ㅠㅠㅠ 아니...아.... 딘은... 자기가 불렀는데도 캐스가 오지 않았을 때를 변명해준다. 캐스는... 동업자보다도 연인이 더 소중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딘은 진짜... 진짜...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디노야 너 정말... 온 마음을 다해서 사랑하는구나

    말하지마 미친놈아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캐스는 딘이 더 희생하길 바라지 않았음 캐스는 그냥… 딘이 행복하고 안전하고 평안하길 바랐음.. 캐스는.. 캐스는 ㅜㅠ 딘의 안전과 안위가 제일 중요했던 거야 사랑하는 인간이 위험으로부터 벗어나고 행복한 삶을 살면 그저 족했던 거야ㅠㅠㅠㅠ 캐스가 천국에서 시빌 워를 감행하려고 했던 건 전부 한 인간의 인생을 지키고 싶어서였던 거였어ㅠㅠㅠㅠ

    캐스는 자신의 그룹에 딘이 들어가지 않으면 리더가 될 생각이 없어 돔 캐스를 좀 더 헤아려줘 크라울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캐스 너 뭐 00년대 인소 남주냐고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스는 딘의 눈을 보면서 거짓말을 할 수 없어….

    캐스는... 캐스는 딘의 평화로운 삶을 부술 수 없었어... 캐스는 딘이 행복하길 바랐으니까 캐스는 딘이 안전하길 바랐으니까...

    돔 캐스 장난 아니다.. ㅋㅋㅋㅋ ㅠㅠ

    크라울리의 이 대사... 나는 내가 뭔지 안다는 대사... 캐스는,  캐스는 딘을 사랑하는데, 딘을 사랑하고 있는데 자신이 딘을 사랑한다는 걸 잘 모른다고 해석할 수 있을 거 같아서 걍 눈물남 자신의 본질이 무엇인지 아직도 헷갈리는 캐스는 그가 왜 이 모든 일을 자처해서 떠안았는지 본질을 보지 못하고 헛발질을 하고 있다..

    캐스는 진심을 담았을 거야 난 너를 위해 이 짓을 했어.

    디노야............. 디노야..................

    캐스가 신한테 자신이 올바른 길을 가고 싶다고 물었을 떄 아무런 답을 주지 않았던 건 신이 너가 너 스스로의 길을 가라는, 네 행동의 책임은 스스로 져야 한다는 그런 메세지를 준거겠죠...

    620 끝났네요.. ㅠㅠ 수고하셨습니다....ㅜㅠㅠㅠ

    댓글

전체 글 보기